본문 바로가기
갱이(๑•ω•́ฅ✧/갱이의 맛집 기록 (=✧ω✧=)

[양주/양주덕계] 덕계역에 꽈백최선생 생겼어요!!! 꽈배기 맛집?! 고로케 맛집?! 몇 개 안 먹었는데 배불러요!

by gaengisama 2024. 10. 17.
728x90

안녕하세요~ 갱이입니다 (=✧ω✧=)

오늘은 < 꽈백최선생 양주덕계점>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업무차 덕계역 근처를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저녁 먹기 전에 좀 출출하길래 맛있는 거 없나 둘러보고 있는데

역 앞에 꽈백최선생이 있지 뭐예요~!!!!!!!!!

(👇 위치 및 메뉴 글 하단에 있습니다👇)

 

수유에도 있는데 역에서 좀 걸어야 하고 항상 사람 많아서 기다려서 사거든요

그런데 한 둘 손님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주문하고 줄섰어요

주문하면 만드는 시스템이라 조금 기다리긴 해야 해요.

 

 

꽈백최선생 양주덕계점

 

먹고 가도 된다고 하셔서 일단 시그니처인 꽈배기 하나 받고

감자 고로케, 호박 고로케, 왕치즈볼, 핫도그, 식혜 하나씩 시켰어요

나눠 먹을 거라 말씀 드렸더니 그릇에 담아 주시더라고요~

(참고로 2명이 갔어요~~~ㅎㅎㅎㅎ)

 

 

꽈백최선생 도넛은 크기가 크고 속이 모찌처럼 쫀득한 게 특징인데요~

어느 지점을 가도 맛볼 수 있죠~

 

그런데 말입니다?! 이 치즈볼 내용물 보세요

엄청 실해요!

식혜도 많이 달지 않고 맛있는 식혜!더라고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지점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다고 하는데 여기는 가성비, 센스 굿굿이에요

꽈백최선생 양주덕계점

 

 

사실 <꽈백최선생 양주덕계점> 글 올리는 진짜 이유는 이겁니다

이 지점은 고로케 맛집입니다!!! 

참고로 고로케 메뉴는 모든 지점에 있는 메뉴가 아니에요~

꽈백최선생 양주덕계점

 

안에 속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는 거예요~

마치 일본 게살 크림 크로켓 식감이었어요!!!

게다가 내용물이 실하게 들어서 하나 먹으면 든든하겠더군요!!!

(저는 예~ 많이 먹어서 결국 식사 대신에 3개 정도 먹었습니다만 ㅋㅋㅋ 너무 배불러서 식사 못해요ㅋㅋㅋ)

이건 부모님도 좋아하실 거 같아서 나중에 팥 도너츠와 함께 맛별로 포장해 왔답니다

 

👇 꽈백최선생 양주덕계점 메뉴👇

꽈백최선생 양주덕계점 메뉴

 

👇 꽈백최선생 양주덕계점 위치👇

https://map.naver.com/p/search/%EC%B5%9C%EC%84%A0%EC%83%9D%EA%BD%88%EB%B0%B0%EA%B8%B0%20%EC%96%91%EC%A3%BC%EB%8D%95%EA%B3%84%EC%A0%90/place/1197724705?c=15.00,0,0,0,dh&isCorrectAnswer=true

 

네이버 지도

꽈백최선생 양주덕계점

map.naver.com

 

역 바로 앞에 있어서 좋네요~ 다음에 오면 또 포장해와야지~하고 있어요 ㅎㅎㅎ

이상으로 "[양주/양주덕계] 덕계역에 꽈백최선생 생겼어요!!! 꽈배기 맛집?! 고로케 맛집?! 몇 개 안 먹었는데 배불러요!"였습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