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갱이(๑•ω•́ฅ✧/갱이의 맛집 기록 (=✧ω✧=)

웨이팅 팁 O 메뉴판 O 중랑 오돌뼈, 곱창 맛집 <울타리곱창> 중국당면 필수!

by gaengisama 2024. 9. 16.
728x90

안녕하세요~ 갱이입니다 ^ↀᴥↀ^

오늘은  중랑 오돌뼈, 곱창 맛집 <울타리곱창>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 웨이팅 팁! 글 하단에 있습니다👇 되도록 기다리지 말고 들어가세요~)

제가 오랜 해외생활을 할 때도 서울 들어오면 꼭 이 집을 방문 했었어요~

벌써 5년도 넘게 다녔네요 

울타리곱창

저는 항상 오돌뼈를 꼭 시키는데요. 술이 있어도 없어도 맛있는 맛이에요ㅎㅎ

그리고 중국당면 추가는 필수입니다!!!!

곱창도 누린내 안 나고 통통하게 잘 볶아 나와요. 야채도 부족함 없이 나오니 너무 맛있어요

메뉴판 사진이에요!

울타리곱창 메뉴

저는 포장으로도 많이 해와서 눈치를 못 챘는데

웨이팅 팁이 생겼습니다!

가게 측에서 "캐치테이블"을 시작했더군요! (센스 굿굿이에요!)

울타리곱창

예전에는 밖에서 한 시간이고 두 시간이고 기다렸었는데

이젠 출발하기 전에 보고 가도 되겠어요!

가면서 대충 시간 맞춰 폰으로 캐치테이블에 대기 등록하면

밖에서 기다리는 시간이 확~ 줄어요~

대충 1팀 5분 정도로 계산하는 거 같았어요~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랍니다

 

이상으로"웨이팅 팁 O 메뉴판 O 중랑 오돌뼈, 곱창 맛집 <울타리곱창> 중국당면 필수!"였습니다.

 

+ 저는 이번에 차를 갖고 갔는데요

👇중랑역 근처 주차장 <중화 공영주차장> 요금 및 위치궁금하시다면👇

https://wagle.tistory.com/483

 

중랑역 근처 주차장 <중화 공영주차장> 요금 및 위치

안녕하세요~ 갱이입니다 ^ↀᴥↀ^오늘은 중화 공영 주차장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요금표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중랑역 근처에 단골 곱창집이 있는데 오늘은 차를 몰고 갔어

wagle.tistory.com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