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노보노/BoNo more..

재미있는 회사이야기 ㅋ 주말에 출근해서 한다는 이벤트 ㅋㅋ

by 보노루 2015. 8. 29.
728x90

주말에 출근해서 이벤트를 한다는 직원들...

사장이 특별한 조건을 제시했다 ㅋㅋ

다팔리면 그거 다 보너스 챙겨줄께!!

그래서 직원들 열심히 홍보하고 있다 ㅋㅋ

홍식 인터네셔널 에서 판매중인 비비팜 산야초 목심 수제갈비 [캐나다산] !!(길다...)

맛은 말할것 없이 맛있고 두툼한 고기에 아는 사람만 먹는다는 그 제품!!

인터넷, 방문판매로 36,000원으로 판매중인데..... 32,000원에 주말에만 팔게 해달라고 조르는 직원들...

직원들에게 주말에 판매되는 제품은 보너스로 챙겨주겠다고 채용할때 공약을 했더니.... 주말에 더 열심히 한다는 ㅡ,.ㅡㅋㅋㅋ

어떻게 팔꺼냐 물어보니...

 

이벤트를 하겠단다 ㅋㅋ 기가참 ㅋㅋ 한번 해보라고 했다 ㅋㅋ 그러니 가격을 내려 올리고.... ㅡ,.ㅡㅋㅋ 일단 해봐라! 

 

오 좋아요랑 팔로우를 유도하는건 물개박수 쳐주고 ㅋ

 

배송비까지 하면 35,000원!  

 

서울 북부지역은 직접 방문해서 주려나보다!! 카드리더기가 필요하겠군 ㅋ

단점이 있다면 카카오톡 주문에 계좌이체로만 진행한다는 점 OTL

실제가격이 배송비까지 39,000원인 것에 비하면 35,000원이면 저렴한 것 같다 ㅋ

여기저기보니 공동구매로 사먹는 사람이 많다던데..

홍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ongsicgb

주말을 이용해 알뜰한 구매를 해보시길!ㅋ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