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노루/BoNo more..

을지로 회사원의 회식 종각의 유명곱창

by 보노루 2015. 7. 15.
728x90

을지로에 회사가 있는 탓에 회식은 종각에서 할 때가 많아요.

사진을 보면 벌써 "아 저기!" 하고 아실 분이 많으실 텐데요 ㅋㅋ

 

종각에서도 유명한 황*곱창집의 모듬곱창이니깐요 ㅋㅋ

워낙 종각 맛집으로 소문이 나 있지만

 

맛집이라고 해야할지는

이 까다로운 보노보노에게 물음표를 던지네요 ㅋㅋ

 

여긴 기본 안주로 홍합탕이 나오죠!

국물이 그냥! 홍합탕이죠(...) ㅋㅋ

 

그래도 우리는 곱창을 먹어야 하니깐 ㅋㅋ

곱창은 맛있어요~ 물론 무지 맛있는 곱창이라기 보단 종각에서 이 정도면

먹을만한 정도라고 해야할까나?

 

사람마다 질기다는 분도 계시고

그냥 사람들이 많이 찾는 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 ㅋ

항상 이 집은 줄이 길거든요 ㅋㅋ

 

하지만 볶음밥은 마음에 들어요 ㅋㅋ

회식자리의 마무으리!!

깔끔하게 속 채우고 갈 수 있어 좋아요 ㅋㅋ

 

 

종로 황*곱창 맛있지만 와라고 하기엔 유명세가 들어간게 아닌지 ㅋ

종각에 소곱창집 이나 돼지곱창 맛집있으면 추천주세요 ㅋㅋ 전 곱창 킬러거든요 ㅋㅋㅋㅋㅋ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