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갱이(๑•ω•́ฅ✧/갱이의 맛집 기록 (=✧ω✧=)

케이크 좀 먹어본 사람, 찐 케이크 맛집 발견! <카페니니> 광운대역 디저트 맛집

by gaengisama 2024. 8. 26.
728x90

안녕하세요~ 갱이예요 (=✧ω✧=)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케이크 맛집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광운대 근처에서 일이 있어 점심식사도 하고 카페에서 이야기도 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요~

동네 토박이 친구한테 추천받은 식당에서 점심도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거든요

(토박이 추천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글 하단에 링크를 눌러주세요!)

배는 부르고 앉아서 얘기는 해야겠고 ㅎㅎ

길을 좀 걷다가 밖에서 케이크 보고 들어갔어요~ 

여긴 찐이었습니다. 요즘 다 맛집이라 하는데 직접 맛집 찾으면 넘 뿌듯해요~

일요일 오후 3시쯤에 케이크가 5~6종류 정도 있었어요~ 이미 다 팔린 건지 빠진 것도 보였고요

카페 안에는 사람이 없어서 좀 의아했는데 배달 주문이 많은 거 같았어요

그리고 내부 인테리어도 힙하고 좋았어요!!!! 커피도 훌륭했고요~ 가셔서 드시는 것도 추천해요

서론이 넘 길었죠?! 어디냐면요~ <카페니니>라는 곳입니다.

사진부터 보셔야 해요(흥분쓰) ㅎㅎㅎㅎㅎ

광운대역 카페니니

딱 봐도 신신하고 제철인 과일을 사용해서 만드시는 거 같았고요

진짜 다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너무 고민돼서 사장님께 어떤 게 좋을지 여쭤봤어요.

곧 체리 케이크는  과일이 안 나와 메뉴에서 잠시 빠질 거라고 하셔서

"이건 지금이닷"하고 시켰죠~  오른쪽 체리 초코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원래 2명이 가서 음료 2 케이크 1 시키려고 했는데 케이크 2개로 줄이느라?! 힘들었어요 ㅋㅋ

실제로 보시면 싱싱한 체절과일 올라간 게 딱 눈으로 보입니다

나머지 하나는 지금 제철인 무화과! (왼쪽) 무화과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케이크 시트도 폭신하게 맛있고 생크림 양과 당도도 적당해서 과일의 맛을 죽이지 않으면서 밸런스가 잘 맞아요~ 

과일 케이크 좋아하시는 분은 무슨 말씀인지 아실 거예요!

 

그리고 주문하는 데서 안에 케이크 만드시는 게 보이더라고요(신뢰도 상승↑)

홀케이크도 2일 전까지 주문 받으신다고 하시네요~

근데 맛별로 다 먹고 싶으니 여러가지 맛으로 조합해서 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니니 | 카카오맵 (kakao.com)

 

카페니니

서울 노원구 광운로 59 1층 (월계동 383)

place.map.kakao.com

 

이상으로 갱이의 맛집 기록 (=✧ω✧=) "케이크 좀 먹어본 사람, 찐 케이크 맛집 발견! <카페니니> 광운대역 디저트 맛집"이었습니다.

  

광운대역 곱창 맛집 정보입니다! 식사&술 편하게 가기 좋아요~~

동네 토박이 추천 <여우곱창> 광운대역 노포 맛집 (tistory.com)

 

동네 토박이 추천 <여우곱창> 광운대역 노포 맛집

안녕하세요~ 갱이예요 (=✧ω✧=)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광운대역 노포 곱창 맛집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근처에 일이 있어서 광운대역 쪽에서 식사를 해야 했는데요제가 복이 많은가봐요~

wagle.tistory.com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