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암둥이/소소한 취미생활

[게임 리뷰] 창세기전4 사전 다운로드 및 아바타명 선점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3. 21.
728x90

추억으로 하는 게임 창세기전

제 인생에 다시 없을 행운으로 CBT를 거머쥐었다는 이유로

전에 포스팅 한 번 올려봤었습니다만

이번에는 OBT전에 사전 다운로드 및 아바타명 선점 이벤트를 한다더군요.

 

추억으로 하는 게임에 소중한 케릭터 하나씩 있음이 당연하여

이번 이벤트 놓칠수가 없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12시부터

다운로드가 가능했습니다.

 

뭐 조금 늦어졌지만...

소멕이 원래 그러니까 넘어가구요.ㅇㅇ

 

다운로더로 열심히 다운!

넉넉히 두 시 쯤 들어갔는데

상당히 쾌적한 편이었습니다.

 

설치도 무사히 끝냈구요. ㅎㅎ

설치가 다 끝났다고 방심하면 안됩니다.

틀림없이 패치가 있을테니까요.

 

아니나 다를까. ㅎㅎ

하지만 예상범위 안이니까 웃으며 넘어가기로 합니다.

 

 

짠! 메인화면 입성!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쓰시는 분들은 피직스 오류 때문에

여기까지 도달하지 못하신 분이 많더라구요

 

저도 그랬어요..

지우고 다시 깔았더니 해결되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지금 할 수 있는건 여기까지였죠.

아바타명 선점이 시작되는 18시까지

저는 다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정신차리고 보니 5시 55분!

으어어어 하면서 접속을 합니다.ㅋㅋㅋ

 

사실 2차 CBT 로비이지만 별 차이 없다는거.ㅎㅎ

 

그리고 프롤로그부터 즐겼습니다.

...

케릭터 선점이요?

원래 그런거 신경 안썼어요.ㅋㅋㅋ

프롤로그 스킵을 물어보지만

난 이게 더 중요해! ㅋㅋㅋ

 

프롤로그부터 어떻게 달라졌는지 봐야죠.

 

...

..

..

 

일단 프롤로그에서 달라진건 못찾겠어요.

 

 

흠.. 그냥 닉 선점 들어갑니다.ㅋㅋㅋ

 

그 결과입니다!

 

늦게 시작해서 없을 줄 알았는데..

무려 오필리아버킹엄 풀네임 당첨.ㅋㅋㅋ

 

모세스 도 당첨되었구요

 

아론다이트와 아론다이트슈발츠 모두 다른 분이 채가셔서

저는 아론다이트S로.ㅋㅋㅋ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입니다. 흠흠

 

아직 방안에서만 쳐박혀 있기 때문에 뭐라 말하긴 힘듭니다.

내보내달라. 아니면 군만두라도 달라.

 

그래도 확실한건 여전히 버그가 많네요.

비쥬얼 C++관련한 버그도 있었고

채팅창 관련한 버그도 있었고..

 

모두 리포팅했으니

GM님들이 엄청난 고생에 휩싸이시겠죠.ㅎㅎ

 

 

 

이제 이틀 뒤

정식OBT가 시작하면 다시 뵙겠습니다!

 

 

 

 

728x90
LIST

'비암둥이 > 소소한 취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언] 이성의 비관 의지의 낙관  (0) 2016.03.19
[게임] 창세기전 4 2차 CBT  (6) 2015.09.23
[명언] Carpe diem  (0) 2015.06.23
[영화리뷰] 터미널 (2004)  (2) 2015.06.08
[명언] 침묵의 활용법  (0) 2015.05.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