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노보노/BoNoRoo Life

포천 무봉리순대국 본점은 다르네요

by 보노루 2015. 7. 20.
728x90

와이프 가게 인테리어를 위해 페인트를 사러
포천을 누비며 다녔죠!!

포천 노루페인트 대리점(일요일인데도 열려있더라구요 ㅠㅠ)이 마침 문을 열어서
저렴하게 페인트 2통을 사고
허기진 배를 부여잡고 뭘 먹을지 주변을 배회 하다가 무봉리 순대국 본점을 가기로 했어요.

포천 무봉리 순대국 내부

어린시절 정말 자주 왔었는데
포천에 자주 올일이 없다보니 정말 오랜만에
오게 되었네요.
오랜세월이 지나도 가게 모습은 여전했죠ㅋ

항아리 보쌈 메뉴
항아리보쌈이 생겼나봐요 ㅋ
하지만 순대국 본점이니 저는 순대국과 순대를 먹기로 했어요 ㅋ

일단 물티슈 나와 주시고

김치와 깍두기도 나와 주시고!!

김치와 깍두기 자를 그릇도 나오고

무봉리 순대국

드디어 순대국이 나왔네요!!!ㅋ
프렌차이즈라 전국에 체인점도 볼 수 있는데요!
솔직히 본점이랑 상당히 많이 달라요~!ㅋ
육수 맛만 비슷하고 안에 있는 고기나 순대 양이 다르죠 ㅋ
정말 순대 맛도 달라요 ㅋㅋ

전 푸짐하게 양념을 넣는 편이여서...ㅋ
순대국 양이 밥과 먹기에 여성분들에게는 많아요 ㅋ

순대도 시켰는데 대식가인 저도 순대국이랑 먹기에는 양이 상당이 많아요 ㅋ

분면 다른 무봉리 순대국 체인점에서 먹을 때는 이런 양이 아닌데....

결국 남은 순대는 몽땅 포장해 냉동실에 보관중이죠 ㅋㅋ

나중에 라면에 끓여 먹.....

에헴 와이프 몰래 먹어야 겠네요 ㅋㅋ

가게가 넓고 근처에 아울렛 가구단지가 있어
좋아요 ㅋ 물론 저는 셀프 인테리어 때문에 인테리어 자재 구입하러 가지만요 ㅋㅋ

대진대학교 가는 길이기도 하니 아마 학생들은 4년 동안 버스에서 많이 보겠죠?ㅋㅋ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