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암둥이/일상다반사

[일산 맛집]타마시 초밥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5. 3.
728x90

 

 

네. 비밀 컨셉이었는데

어디사는지 모르게 할려고 했는데 ㅋㅋ

아 몰라요 그런거 없어요.ㅋㅋㅋㅋ

 

일산 삽니다!

인구 100만 도시라는데 그중에 날 찾아낼리가 없잖아요? 깔깔깔

 

하아..

 

네. 제가 사는 곳을 공개하더라도 꼭 알려드리고픈 맛집을 찾았어요.

 

초밥 좋아하세요?ㅋㅋ

제가 오늘 소개할 맛집이 초밥집이거든요!

 

앗 주방장님 나왔다! 쓱싹쓱싹 ㅋㅋ

 

 

저기가 바로 오늘의 목표 타마시입니다!

밖에서 보기엔 저렇게 작아보이지만요!

...

...안에도 실제로 작아요. 앉아있는 다른 분들 얼굴을 안나오게 할 자신이 없어

내부는 못찍음.ㅠㅠ

 

자리가 얼마 없으니 서두르셔야 해요!

위치는 바로 여기!

 

설마 국내산 참치를 원하는 분은 없겠죠?ㅋㅋ

 

자. 제가 찍은 유일한 실내 사진입니다~

ㅎㅎ미안해요. 사과할게요.

때리기 없기입니다.ㅋㅋ

없다니까요.....

 

회덮밥이라든지, 메밀 정식, 우동정식 등 다른 메뉴도 맛나지만요.

가게 이름이 타마시 다음에 뭐다?

ㅇㅇ 초밥. 초밥입뉘다.

나 초밥 먹으로 왔음!

 

저는 간지나게 16개의 초밥이 나오는 특 타마시초밥을 시켰습니다!

원래 월급 다음 날은 자신 있는 날!

은 훼이크고 더러운 카드사 놈들이 가져가기 전에 써버려야 해!

 

 첫번째 초밥이 나왔어요

아. 여기서는 초밥 나올 때 이렇게 나눠서 주는데요

덕분에 항상 금방 만든 초밥을 맛볼 수 있어요!

 

와 이쁘게 찍어야지~ 하고 슬쩍 다듬다가 그만 와르르...

ㅎㅎ.. 난 안될거야...

 

 두 번째 초밥입니다.

광어 초밥 사이에 스파이가 있어요! ㅋㅋ

 

 새우와 갑오징어, 황새치 뱃살 초밥.

하나는 모르겠어요....ㅋㅋ

모르면 어때요? 맛있으면 됐지!

 

계란과 초새우, 와규, 장어 초밥

특히 와규랑 장어는! 정말 묘한 식감이었어요.ㅇㅇ

 

자꾸 안먹고 사진만 찍으니까

많이 불쌍해보였나봐요.ㅋㅋㅋ

서비스 주심!

게 살을 직접 발라서 초밥을 만드셨데요.

나 게 좋아하는거 어떻게 하셨지!ㅋㅋㅋ

진짜 맛있었어요!

 

후식은 생크림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입니다.

 

 

끗! 완전 풍성하죠?

 

 

진짜 맛있는 초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곳!

타미시 초밥 이었습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