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노보노/Story in SEOUL

광운대 월계동 춘천식 닭갈비 중화호반닭갈비 순한맛 -재방문

by 보노루 2023. 2. 25.
728x90

쯔양이 방문해서 또 방문한건 아닙니다!!ㅋ

처음에 먹을때는 약간매운맛을 먹었기에
순한맛을 먹어보기위해 재방문 했죠.

근처에 닭갈비집은 석계역이나 월계역으로 가야하기도 하고 점심을 먹기 위해 재방문 했어요.

재방문 한 뒤 저번처럼 느긋하게 나오지 않더라구요 ㅋ

사장님께서 직접 조리해서 나오기 때문에 다른 닭갈비 전문점에 비해 느리게 느낄 수 있어요.

사장님께서 직접 조리되어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어 사실상 느린건 아니죠 ㅋ

이 집은 맛을 고를 수 있어요.
매운맛의 단계를 골라 주문 할 수 있죠.

저희는 일행 중 매운 것을 못드시는 관계로..

순한맛에 도전하였습니다!!

역시 쫄면이 진리죠 ㅋ

저게 3인분이라니... 배불...
쯔양님은 진정 얼마나드시는 건지.. 존경스럽네요 ㅋ

밑반찬은 필요한것만 있으면 되죠 ㅋ

솔직하게 말씀드린다면, (내돈내산이니깐..ㅋ)

순한맛은 외국인분들에게 강추합니다!!!!!!

한국인은 역시 매운맛 ㅋㅋㅋ

저희는 먹다가 소스를 더 달라고 말씀드리니 친절하게 더 넣어서 볶아 주시더라구요 ㅋㅋ

순한맛이 잘못했네!!ㅋㅋ

광운대역이나 광운대학교를 오셨거나 월계동에서 점심을 드신다면 한번 가보세요 ㅋ




월계맘 낮벙 강추입니다 ㅋ

PS 역시 닭갈비는 철판에 볶으며 먹어야 꿀맛이죠!

☆이 글은 보노루의 내돈내산 마음대로 글입니다. 서울 노원구 월계동을 알리기 위해서죠! 영축산의 기운을 받아 성북역의 영광을 찾는 그날까지..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