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노보노/Story in SEOUL

[음식]노원 공릉동 국수거리 소문난 멸치국수 야식

by 보노루 2015. 4. 21.
728x90
보노보노
다이어트의 의지는 3시간전까지 강렬했다...
그런데 밖에 나오니 으니루와 야식 검색을 하던 중 공릉동 국수거리 소문난 멸치국수 오게 되었다.

여기 노원구 공릉동 국수거리 소문난 멸치국수 나름 유명하다.

서빙하는 멋진 아저씨 ㅋㅋ 포스있으신데 서빙하실때 아기자기 하시다 ㅋ

기본 김치와 멸치육수가 나온다.
완전 대박 시원함 ㅋ

여왕님 앞에 있는 멸치국수 완전 시원하다!!

여왕님은 사진찍기에 바쁘다 ㅋ 


김밥도 시키고...ㅋㅋ

내 비빔국수 ..ㅋㅋ 대박사건 완전 맛남 ㅋ

잘먹겠습니다!!!ㅋㅋ

정말 시원한 멸치국수 먹고 싶다면 강추!!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