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암둥이/일상다반사

중이병이 낫지 않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16.
728x90

여러분 여기 비암둥이 일상다반사 에는요.

 

서른 넘어서도 중이병 낫지 않은 괴상한 어른 이 살고 있어요.

헛짓은 이 사람이 하지만

부끄러움은 너의 몫 이라는 뜻이에요.

 

 

이 사람의 일상에서

재미있는 점 이라곤 눈꼽만치도 없을거에요.

꿈도 희망도 미래도 여자친구 도

아무것도 없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눈물 이 나지.ㅠㅠㅠ

 

 

하지만 바로 그렇기 때문에

너한테 힘이 될지도 몰라요.ㅇㅇ

 

 

자 나무늘보를 보세요. 여러분.

이 쇼끼는 아무것도 안하는데

심지어 멸종도 안했어요!

 

 

완전 힘나죠?

우린 나무늘보보단 잘 살고 있었어요.

아 다행이다.ㅇㅇ

 

그러니까 여러분은 이 일상을 보며

힘이 날거에요.

 

 

이 곳은 나무늘보를 지향합니다.

 

 

728x90
LIST

댓글